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LG생활건강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미세 먼지 황사 예방 마스크 KF80 제품 리뷰

728x90

 

" LG생활건강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미세 먼지 황사 예방 마스크 KF80 제품 리뷰 "

 

 

안녕하세요! 오늘은 LG생활건강에서 나온 황사마스크 제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황사미세 먼지코로나 바이러스 까지 사계절 내내 마스크를 쓰지 않고 외출하기 너무 두려워졌어요. 특히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감염 속도도 매우 빠르고 전파력이 강해 더욱 더 감염 예방을 열심히 해야합니다.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외출하고 돌아와서 손,발 깨끗하게 씻기, 외출 시에 마스크 착용하기, 사람이 많이 몰리는 장소 방문을 가급적 자제 하는 것 뿐입니다. 그래서 저도 마스크를 구매 해 보았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마스크 종류가 워낙 많고 다양해서 어떤것으로 구매를 할 지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는 이 마스크를 구매했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보건용 마스크 종류는 KF80, KF94, KF99, N95 이렇게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KF는 코리아 필터 (korea filter)의 약자로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 보건용 마스크의 성능을 인증 받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구매한 KF80 마스크는 평균 0.6mg 크기의 입자를 80% 이상 차단 할 수 있는 마스크입니다. 요즘 제일 인기가 많은 N95 마스크의 경우 1.0 마이크로 이상 크기의 입자를 95% 차단 시켜주는 마스크로 가장 미세한 입자를 걸러낼 수 있는 마스크인데요! 이 마스크코로나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100%차단이 가능하진 않다고 합니다. 또한 가격도 비싸고 품절인 곳이 많아 구하기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KF80 마스크를 구매해서 사용 중이에요! 

 

 

 

 

 

LG생활건강 에어워셔 베이직 황사마스크는 4중 구조 차단 필터로 미세 먼지, 황사등의 유해 물질로 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주고 착용했을 때 마스크가 입술에 닿지 않아 숨쉬기도 좋았어요. 마스크는 착용 방법 또한 매우 중요한데요! 얼굴에 틈이 생기지 않도록 완벽하게 밀착하여 착용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튼튼한 끈이 달려있고 박음질도 꼼꼼하게 잘 되어있어요. 제가 직접 착용해보니 얼굴에 밀착감 있게 틈새 뜨는 것 없이 착용되더라구요! 저는 마스크에 립스틱이 묻는 것을 싫어하는데 입술이 마스크에 닿지 않는 점이 제일 좋았어요. 성인 남성,여성 분들 모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사이즈였어요. 

 

 

 

 

 

마스크가 4중 구조로 되어 있어 만져보았을 때 도톰하고 튼튼해 보입니다. 마스크 앞쪽에는 air washer 라는 글자가 써있어요. LG생활건강 에어워셔 베이직 황사마스크 KF80 매일 매일 부담 없이 사용 하기 좋은 마스크로 추천합니다. 여러 분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