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네이버 신년운세 알아보자

728x90

네이버 신년운세 알아보기

 

요즘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고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벌써 2021년이 되었는데요! 

2021년 올해 나의 운세가 어떨지 매우 궁금하시죠?

네이버 신년운세에서 신년운세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신년운세는 우선 네이버 사이트 검색창에서 네이버 신년운세라고 검색을 해줘야 합니다.

 

 

 

 

 

 

검색창에 네이버 신년운세라고 검색을 해보면 바로 밑에 운세를 바로 볼 수 있는 창이 하나 생깁니다.

네이버 신년운세, 오늘운세, 띠별 운세, 오늘의 관상 이렇게 다섯 가지의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맨 오른쪽 윗부분에 생년월일 기억하기 앞에 네모칸을 클릭해주시면 생년월일을 한 번만 입력하고도 다섯 가지의 운세를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우리가 가장 궁금해하는 네이버 신년운세부터 한 번 확인해보겠습니다.

내 성별에 체크해주고 생년월일과 양력/음력, 태어난 시간까지 입력해준 뒤에 운세보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운세보기 버튼을 눌러보면 2021 총운, 2021 월별 운세, 평생 운세 이렇게 다양한 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21 총운에서는 총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 성적운까지 우리가 궁금해하는 모든 종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정운을 눌러보면 5줄 정도의 간략하면서도 핵심 있는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의 나의 운세를 간단하게 확인하시려면 이 정도만 봐주셔도 도움이 되겠죠?

그러나 내 운세를 더 자세히 알고 싶거나 월별 운세를 세세하게 알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2021 월별 운세를 보시면 됩니다.

 

 

 

2021 총운 탭 옆쪽에 위치한 2021 월별 운세를 클릭해보시면 1월부터 매달 나의 운세는 어떨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21 월별 운세 옆에 있는 평생 운세를 눌러보시면 나의 평생 운세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년운세를 다 확인하셨다면 네이버 신년운세의 또 다른 서비스인 오늘 운세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운세 중에서 오늘 운세를 클릭해보시면 오늘의 운세, 내일의 운세, 이달의 운세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신년운세에서는 올해 나의 총운세부터 매달 나의 운이 어떨지 그리고 오늘 나의 운, 내일 나의 운 까지 정말 세세하게 알아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네이버 신년운세에서는 띠별 운세도 보실 수 있습니다.

 

별자리 운세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신기한 운세인 오늘의 관상까지 알아보실 수 있는데요!

오늘의 관상 확인하기 큐알 코드로 접속하신 다음에 셀카를 찍어보시면 내 얼굴에 맞는 관상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고 유익하게 운세를 알아볼 수 있는 네이버 신년운세에서 2021년 올해 내 운세는 어떨지 궁금하신 분들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인기글 ♥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1년 흰 소의 해인 신축년이 되었습니다. 올해의 운세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2021년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

peachwife.tistory.com

2021년 농협 무료운세 알아보기

 

2021년 농협 무료운세 알아보기

2021년 농협 무료운세 알아보는 방법 새로운 해인 2021년 신축년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무료운세, 토정비결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2021년 농협 무료운세를 볼 수 있

peachwife.tistory.com

무료 꿈해몽 풀이 보러가기

 

무료 꿈해몽 풀이 보러가기

무료 꿈해몽 풀이 보러 가기 사람과 동물들은 자면서 꿈을 꿉니다. 깨고 싶지 않을 만큼 좋은 꿈을 꿀 때도 있고 다신 기억하고 싶지 않은 악몽을 꿀 때도 있습니다. 저는 유독 잠을 너무 오래 자

peachwife.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