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불새 2020 몇부작 등장인물

728x90

불새 2020 몇부작 등장인물

 

2004년 MBC에서 방영되었던 드라마 <불새>를 기억하시나요?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로 저도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오늘은 <불새>의 리메이크작으로 현재 SBS에서 방영되고 있는 불새 2020 몇부작 등장인물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드라마 불새 2020은?

 

드라마 불새 2020은 SBS 아침드라마로 평일 오전 8시 35분부터 9시 10분까지 방영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불새 2020은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 역전 후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려낸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불새 2020 몇부작?

 

드라마 불새 2020은 2020년 10월 26일부터 2021년 4월 9일까지 방영 예정으로 총 120부작 편성 예정되어있습니다. 

 

 

 

 

 

 

 

드라마 불새 2020 인물관계도 

 

 

 

 

 

 

 

드라마 불새 2020 등장인물

 

이지은 (CAST. 홍수아)

 

그녀는 막강한 부와 권력을 가진 재벌 딸로 태어났다. 

그러던 어느 날 장세훈을 만나고 임신을 하여 결혼하게 되지만 부모님과 세훈의 갈등 속에서 잦아지는 다툼과 쌓여만 가는 오해들 그리고 유산까지 겪게 되면서 지칠 대로 지친 그녀는 결국 그에게 이별을 통보한다.

 

하지만 모든 것이 오해라는 것을 알게 된 그녀는 세훈을 만나러 달려가지만 만류하며 뒤쫓아 오던 부친이 사고로 죽게 되며 부친의 회사는 한순간에 와르르 무너진다.

 

 

그로부터 십 년 후 다른 사람의 집안일을 도와주는 하우스 헬퍼가 된 그녀.

연이어 이어지는 운명 같은 만남 속에 성큼 다가온 남자 서정민.

 

하지만 전남편 장세훈이 10년 만에 그녀 앞에 나타난다.

고단한 삶을 살아왔던 그녀는 서정민과의 평안한 인생을 꿈꾸고 있지만 전남편 장세훈의 등장 앞에 짓궂은 운명은 과연 그녀를 누구에게로 데려갈까?

 

장세훈 (CAST. 이재우)

 

목공예품 공방을 하던 모친의 손재주를 물려받았던 그는 가구를 만들면서 일상을 즐기며 사는 소박한 인생을 선택했다.

어느 날 그는 이지은 그녀와 만나게 된다. 

 

장세훈은 원하지 않던 장인이 운영하는 회사에 입사하지만 장인이 딸 지은의 후계 승계 준비를 위한 도구로만 자신을 취급하자 그도 서서히 지쳐가기 시작했다. 게다가 아이를 유산하게 되면서 그녀는 결국 그를 가차 없이 버리고 만다.

 

이후 핸드메이드 화장품으로 아메리칸드림을 이룬 성공 신화의 주인공 윌리엄 장.

이제 그의 옆엔 다른 여자 미란이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훈은 아직도 지은을 사랑하고 있는 중인지도 모른다. 계속 사랑하고 싶은지도 모른다.

과연 그들의 사랑이 순순히 다시 이뤄질 수 있을까?

 

서정민 (CAST. 서하준)

 

수려한 외모, 유머러스하고 자유분방한 성격, 세련된 매너, 만능 스포츠맨, 거기에 굴지의 대기업 서린 그룹 사주 아들.

 

쌍둥이 형 정인이 의문의 사건으로 죽자 부친 서문수 회장의 득달같은 호출에 한국으로 돌아오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이지은 그녀를 만나게 되었고 10년 전 쌍둥이 형 정인과 정략결혼, 혼담이 잠시 오갔던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던 중 자신의 회사 CEO로 스카우트되어 온 장세훈이 그녀의 전남편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쿨하게 대처하려 생각했지만 두 사람의 오가는 눈빛을 바라보며 서로 잊지 못하는 건 아닐까 하는 의구심과 질투심에 그는 장세훈을 견제하기 시작한다. 

 

서정인 (CAST. 서하준)

 

서정민의 일란성쌍둥이 형.

 

재벌가의 이단아인 쌍둥이 동생 정민과 달리 부친의 뜻에 순종하는 아들이었다. 

자신이 갖질 않은 저돌적 성격을 갖은 쌍둥이 동생 정민에게 사실 열등감을 느끼고 있기도 했다.

 

미란, 미란다 (CAST. 박영린)

 

백만 불짜리 다리를 가진 모델 미란다.

 

그녀는 태어나자마자 어느 작은 교회 베이비 박스에 버려져 결국 미국으로 입양됐다.

그녀는 뉴욕의 어느 자선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장세훈 그를 만나게 되었다.   

 

성공한 사업가, 같은 한국인, 게다가 젠틀하고 배려 깊은 성품에 반해 그녀는 그의 마음에 들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했다. 어느 날 함께 자동차를 타고 가던 중 사고를 당해서 걸을 수 없게 된다. 그리고 사랑이 아닌 연민과 책임을 이용해 그의 약혼자가 되었다.

 

그러던 중 세훈이 한국에 사들인 집이 세훈의 전 부인인 지은의 집이었단 사실을 알게 된다.

과연 그녀의 비틀리고 광적인 집착은 어디까지 치달을까? 

 

조현숙 (CAST. 양혜진)

 

이지은의 모친.

 

비상 어패럴의 전신이던 중견 섬유회사 사주의 장녀. 

부친의 극심한 반대를 무릅쓰고 가난했던 이상범과 결혼해 세 남매를 낳았다. 

그래서 딸 지은이 자신처럼 가난한 남자 세훈을 만나자 속셈이 있다고 의심하며 무턱대고 결사반대한다. 

 

이후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과 함께 결국 회사는 부도가 나 법정관리에 들어가게 된다. 

10년 후 서린 그룹 후계자 서정민이 딸 지은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다시 예전처럼 상류층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에 적극적으로 결혼을 부추긴다. 

 

이상범 (CAST. 최 령)

 

이지은의 부친.

 

비상 어패럴 회장. 결혼 전 사장 딸 조현숙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해 결혼에 성공했다.

출중한 능력으로 처남 대신 장인 회사를 물려받았고 굴지의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딸 지은과 사랑에 빠진 세훈을 보며 자신의 모습을 투영해 분명 야심이 숨겨져 있을 거로 의심한다.

결국 세훈을 데릴사위로 들여오지만 끝내 그를 사위로 인정하지 않는다. 그러던 중 의문의 사고를 당해 목숨을 잃는다. 

 

조현민 (CAST. 김승현)

 

이지은의 외삼촌.

 

비상 어패럴 상무로 회사에서 사고만 치는 요주의 인물.

 

매형 이상범이 회사를 가로챘다고 생각해 앙심을 품고 있지만 속내를 숨긴 채 가슴속에 칼을 품고 있다.

후계자였던 조카 준영이 죽은 후 회사를 손에 넣겠다는 야욕이 더욱 커진다.

 

이영은 (CAST. 정서하)

 

어릴 적부터 뭐든 언니 지은과 비교되어 그때의 열등감이 아직도 큰 상처로 남아 있다. 

부친의 죽음으로 집안이 몰락하자 자신이 누릴 안락한 미래까지 언니 때문에 빼앗겼다고 생각해 지은에 대한 원망이 깊다. 

 

남복자 (CAST. 옥지영)

 

이지은의 베스트 프렌드.

 

초등학교 때까진 집안이 꽤 잘 살아 귀족 사립 초등학교 출신이다. 그때부터 지은과 단짝 친구가 되었다. 

중학교 시절 부친의 사업이 부도나자 대학 시절부터 알바에 뛰어들었다.

 

10년 후 서린 그룹 내에 있는 홈쇼핑 방송국의 PD가 되어 밤낮으로 일하고 있다.

 

장지욱 (CAST. 신성균)

 

장세훈의 부친.

 

서린 모직 하청 공장 노동자로 성실하게 살아온 우직한 인물.

공장에서 부당 해고당한 후 노동운동의 투사가 되어 해고 복직 투쟁 위원장으로 시위 현장을 이끈다.

 

그 과정에서 아내는 암으로 숨지고 자신은 회사 측이 사주한 용역들의 강제 진압 때 다리를 다쳐 장애인이 된다.

게다가 손해 배상 청구까지 당해 빚이 수억이다. 

 

김호진 (CAST. 김호창)

 

장세훈의 베스트 프렌드.

 

사법고시를 준비했고 몇 번의 고배 끝에 합격했다. 

10년 후 국제 변호사가 되었고 서린 그룹과 세훈의 스카우트 딜을 성사시키는데 상당한 기여를 했다.

그리고 세훈과 함께 한국으로 돌아와 서린 그룹의 고문 변호사로 재직한다.

 

서문수 (CAST. 김종석)

 

서정민, 서정인 쌍둥이 형제의 부친.

 

서린 그룹 회장. 부친에게 물려받은 서린 모직을 대기업으로 키워냈다. 

지은의 부친 이상범과는 고등학교 동창이자 동종업계 라이벌로 십 년 전 지은의 집안이 몰락하는 데 일조했다.

 

최명화 (CAST. 성현아)

 

10년 전 갤러리 큐레이터였으나 조현숙에게 스카우트되어 조현숙이 운영하던 갤러리 영의 부관장이 된다.

이때 우연히 만난 서문수 회장과 사랑에 빠지면서 정민의 계모가 된다. 

 

재벌가에 들어오면서 그녀는 중년으로 보이지 않는 아름다운 외모, 우아하면서도 온화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성격, 오랜 세월 봉사 활동으로 쌓아온 고아한 인품의 향기를 가지게 된다.

 

한나경 (CAST. 오초희)

 

10년 전 여주인공 지은과 정략결혼 혼담이 오가던 상대 서정인의 애인으로 재벌가 며느리가 되겠다는 야심을 품고 정인에게 접근해 아이까지 임신한다. 

하지만 서 회장의 극심한 반대로 내쳐진다.

 

박광철 (CAST. 김병춘)

 

비상 어패럴 이상범 회장의 최측근인 자금 결재부 부장.

 

강 사장 (CAST. 강성진)

 

사채업자지만 마음 한편에 따스함이 있는 남자.

지은네 가족을 옆에서 보며 측은해하고 도와주려 한다.

 

여진 (CAST. 유이준)

 

남복자(옥지영 분)의 회사 후배이자 오래전부터 그녀를 짝사랑하고 있는 순정파 인물.

 

 

지금까지 드라마 불새 2020 몇부작 등장인물 알아보았습니다.

드라마 불새 2020은 현재 60회까지 방영이 되었는데요!

앞으로의 흥미진진한 전개와 결말까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불새 2020 몇부작 등장인물 글 참고하셔서 드라마를 즐기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