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크림 제품 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제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핸드 크림은 사계절 내내 필요한 아이템인데요 특히나 겨울철에는 더욱 더 건조하기 때문에 핸드크림 사용은 필수입니다. 제가 평소에 핸드 크림에 관심이 많아서 좋다는 핸드크림은 거의 다 사용을 해봤는데요! 이솝 핸드크림은 제가 사는 지역에 매장이 입점되어 있지 않아 사용해보지 못했었어요. 인터넷으로 구매하자니 어떤 향이 저에게 맞을지 고민되기도 해서 구매하지 못했는데 드디어 이번에 이솝 핸드크림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솝 매장에 가보니 다른 브랜드들과 차별화 된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었어요. 이솝이라는 브랜드는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브랜드지만 스킨케어 종류부터 헤어,바디,향수 까지 카테고리가 다양하더라구요. 저는 화장품을 구매할 때 화장품의 성분과 기능도 중요시 하지만 향도 엄청 중요하게 생각을 하는데, 이솝 제품들은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향이 나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이솝 핸드 크림은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핸드크림이 제가 구매한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이구요, 오른쪽은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 밤입니다. 레저렉션 핸드 밤은 75ml,150ml,500ml 이렇게 세 가지 용량 중에 선택 하실 수 있구요 레버런스 핸드 밤은 75ml,500ml 이렇게 두 가지 용량만 판매하더라구요. 75ml 제품만 위 사진처럼 휴대하기 간편한 튜브형이고 나머지 용량은 동그란 통, 그리고 펌프식 용기에 담아져있습니다. 집에서 사용하시려면 대용량으로 구매하시는게 좋겠죠! 저는 휴대성을 위해 제일 작은 75ml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은 록시땅의 핸드크림 처럼 사용하다 보면 사진처럼 쭈글쭈글해지는 그런 재질로 되어있는데요 이런 용기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사용하실 때 불편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용! 저는 두가지 향을 다 맡아봤는데 레버런스 핸드 밤은 제가 별로 선호하지 않는 중성적이면서도 나무향? 같은 느낌이었고 레저렉션 핸드밤은 꽃과 풀 향기, 시트러스향이 났어요. 진하고 머리아픈 향이 아니라 좋았습니다. 

 

이솝 핸드크림을 구매했더니 종이 쇼핑백이 아닌 천에다가 담아주시더라구요. 제품을 담기 전에 향수를 한 번 살짝 뿌리고 담아주셨는데 향이 너무 너무 좋았어요! 집에 돌아오는 길 내내 향이 솔솔 나는데 지속력도 좋고 핸드 크림 향보다 더 좋았어요. 다음에 이솝 향수도 시향해보고 오려구요. 

 

 

이솝 핸드 크림을 손등에 짜봤어용! 노란색이구 가벼운 제형이라 잘 펴발라지고 흡수도 빨랐어요.

 

 

손 전체에 잘 발라주고 손톱에도 꼼꼼하게 발라줬더니 손은 촉촉해지고 손톱도 반짝반짝해졌어요! 가벼운 제형인만큼 보습 지속력이 막 엄청나다 정도는 아니었지만 꽤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손 씻을 때 마다 열심히 발라주는데 향이 솔솔 나는게 기분까지 좋아져요! 여러분도 꼭 한 번 사용해보세요^^*

 

 

 

 

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스위트아몬드오일, 스테아릭애씨드, 세테아릴알코올, 세테아레스-20, 코코넛야자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필리핀오렌지껍질오일,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아틀라스시다나무껍질오일, 알로에베라잎즙, 라벤더오일, 토코페롤, 시어버터, 카카오씨버터, 오렌지오일, 페녹시에탄올, 로즈마리잎오일, 왕귤씨추출물, 밀배아오일, 돌콩오일, 다이소듐이디티에이, 당근추출물, 베타-카로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