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서울대 밥스누 약콩 두유 제품 리뷰

728x90

서울대 밥스누 약콩 두유 제품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밥스누 약콩 두유 제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어릴 때 부터 두유 특유의 단 맛 때문에 두유를 정말 정말 싫어했었어요. 그런데 약콩 두유를 먹어본 후로 두유에 관해 가지고 있던 선입견이 깨지면서 지금은 두유에 중독이 되었어요!! 평소에 콩 먹는 것을 싫어해서 두유로 섭취를 해보자 하고 성분이 좋은 두유를 찾다가 약콩 두유를 알게 되었는데 단맛이 전혀 안나서 너무 좋았어요. 밥스누는 조금 생소한 브랜드인데 검색해보니 서울 대학교 기술지주 자회사라고 합니다. 밥스누 약콩 두유는 작년인 2019년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더라구요! 저는 항상 네이버 스토어에 있는 밥스누 공인 판매점에서 48팩씩 구매해놓고 매일 매일 마시고 있습니다. 상자 하나에 24팩이 들어있는데요 매일 매일 챙겨먹다 보면 금방 다 먹어서 2상자 세트로 구매하고 있어요. 밥스누에서는 두유 뿐만 아니라 초콜릿,크래커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두유 약콩 두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를 판매중입니다. 약콩 두유는 GMO 걱정 없는 100% 국산 콩을 통째로 갈아넣어서 콩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두유입니다. 그리고 서울대 특허 기술을 적용한 한국인에 좋은 유근피(유백피) 추출액과 콩에 부족한 칼슘까지 더 했으며 설탕,합성 향료, 안정제, 유화제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기본부터 건강한 약콩 두유입니다. 약콩 두유에는 국산 대두, 국산 약콩(쥐눈이 콩), 유근피(유백피) 추출액, 해조 분말, 천일염 이렇게 건강한 원료들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약콩은 예로부터 약효가 탁월해 우리 선조들이 집집마다 기침이나 열병, 홍역과 갖가지 중독 시에 해독약으로 쓰기 위해 재배해왔으며 당뇨,고혈압,심장 질환 등 각종 성인병 예방과 치료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상자에서 약콩 두유 한 팩을 꺼내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약콩 두유 글씨체가 너무 귀엽죠? 용량은 190ml로 저는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은 양이더라구요. 저는 아침에 밥을 챙겨먹지 못하고 나갈 때나 저녁 늦게 배고픈데 야식을 먹기엔 과할 때 간단하게 마시면 참 좋았어요. 또한 다른 두유와 다르게 단 맛이 전혀 나지 않고 깔끔하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달달한 두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선호하지 않을 맛입니다. 아마 맛없다고 생각드실거에요! 

 

 

 

 

저는 단백질 보충을 위해 두유를 매일 섭취하고 있는데요! 저처럼 콩 싫어하시는 분들 두유 매일 한 잔 씩 드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콩을 먹는 건 싫은데 두유는 잘 넘어가더라구요. 다만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달달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종류의 두유를 드시길 바랍니다. 정말 정말 건강한 맛이에요! 저는 약콩 두유가 또 바닥을 보여 새로 주문하러 가야겠어요 모두 건강 열심히 챙기세요^^*

728x90